소설

유체이탈 아이돌

샥이 2024. 12. 10. 19:00
 
유체이탈 아이돌. 13
행운의 마스코트와 함께하는 만렙 아이돌 도전기. 옥탑방에서 쫓겨나기 일보 직전이었던 서도하. 돌연 유체이탈 후 과로사를 의심하던 그때, 신비한 양 한 마리가 나타났다. 그리고 그 양이 서도하를 데려간 곳은… 한 허름한 아이돌 기획사?
저자
퍼플픽션
출판
문피아
출판일
2024.03.12

*23년도 감상입니다.

행운의 마스코트와 함께하는 만렙 아이돌 도전기.

옥탑방에서 쫓겨나기 일보 직전이었던 서도하.

돌연 유체이탈 후 과로사를 의심하던 그때, 신비한 양 한 마리가 나타났다.

그리고 그 양이 서도하를 데려간 곳은… 한 허름한 아이돌 기획사?

 일가 친척은 있으나, 어릴때부터 할머니와 살았고, 열살에 할머니가 돌아가신 이후는 아무도 주인공을 맡으려 하지 않아서 보육원으로 가게되고, 성인이 되어 자립금만 받고 나온 후 열심히 노력하며 살았는데, 갑자기 집도 절도 없는데, 3일 뒤에 나가라는 말을 듣고 잠을 싸다가 어린 시절 할머니에게 받은, 일종의 유품같은 목걸이를 발견한 후 발생하는 이야기 입니다.

 표지의 저 양양이가 매우 귀엽구요. 주인공에게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귀여운데 도움도 된다니, 양양이 최고 입니다.

 그리고, 우리 도하는 전설의 오디션에서 애국가 부른 애. ㅋㅋㅋ 춤도 못춰서 뚝딱이. ㅋㅋㅋ 그래도 피지컬이 매우 뛰어나서 오디션 바로 합격하는데, 보통 기존 인기멤이 나간 안뜬 그룹에 도중 합류하는 주인공이 잘 없는데 좀 신선한? 설정이었던 것 같습니다. 벨에서는 봤습니다만, 그건 빵뜬 그룹에 거기다가 사고 안치는 인기멤이 자기 하고 싶은 일 하고싶다고 나간거였죠. ㅎㅎㅎ 덕분에 주인공이 고생하고... 그래서 오히려 안뜬 그룹이라 기존 멤버들 팬들이 더 잘 받아들일 수 있었던 것 같고, 멤버들과 팬들도 좋았던 점이 애들 합이 좋고, 도하가 엄청나게 노력파에 재능파인데다가 은근 돌직구라 사장님에게 직언을 할 수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

 먹고살기 바빠서 연예계를 전혀 모르던 도하가 아이돌이 되면서 점점 연예계도 알아가고, 인간관계도 넓어지면서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세상을 받아들이는 모습이 보기 좋았구요. 양양이의 도움이 없었던건 아니지만, 도하가 주도적으로 노력하고 만들어내는 결과들인 점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

728x90

'소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직 이단심문관의 퇴마 방송  (0) 2024.12.10
피아노 천재가 재능을 못숨김  (0) 2024.12.10
천재는 걸그룹이 너무 쉽다  (0) 2024.12.10
절대 실패하지 않는 아이돌의 기술  (1) 2024.12.09
영광의 해일로  (0) 2024.12.09